태국 파타야 꼭 가야할 곳 총정리, 맛집 강력 추천

아고고쑈나 스트립은 태국에서는 너무 흔한지라 처음에는 다소 신기 하지만 자꾸 접해 볼수록 아무런 재미도 없고 금새 시시해(?)진다. 참고로 이곳 갤럭시…안에는 러시아 무용수들이 이 테이블 저테이블위로 춤을 추면서 돌아 다니는데..계속적으로 팁을 요구한다..근데 그 금액이 작지만 횟수가 너무나 많다보니 나중에는 쌓인다…
호텔 규모가 크진 않지만, 호텔내 시설이나 디자인이 모던하고 깔끔하다. 부대시설 또한 야외수영장(정원), 어린이전용풀, 스파, 세탁서비스, 레스토랑, 룸서비스등 비교적 잘 갖추고 있는등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로 평가 받고 있다. 객실과 로비에서는 무료로 인터넷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조이너스차지도 부과되지 않는다.
기차는 방콕에서 매일 2편씩 운행하고 있으며,오전 7시에 출발하는 기차를 이용하면 10시 45분에 파타야에 도착한다. 또한 파타야에서 방콕으로 출발하는 기차도 매일 2편씩 운행하고 있으며 오후 1시 47분에 출발하는 기차가 있다.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합니다. ㅇ 금품제공 등 부당한 사항을 요구 당하였을 경우 가능한 범위 내에서 해당 경찰관 몰래 휴대폰 녹취기능 등을 이용, 대화내용을 녹취해 놓으면 차후 자신의 결백증명은 물론 해당 경찰관을 문책할 수 있는 결정적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ㅇ 공항이나 여행지 등에서 낯선 사람이 접근하여 입국심사 시 통역이나 시내교통편 안내 등을 명목으로 동행을 부탁한다든가 자신의 휴대품을 특정 지점에 전달해 줄 것을 요청하는 경우 불법입국, 마약, 밀수 등의 범죄에 이용당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절대 응해서는 안됩니다.
S31 스쿰빗 호텔S31 Sukhumvit Hotel▷ S31 스쿰빗 호텔은 5성급 부띠크형 호텔로 2010년에 오픈 하였습니다. 기존 부띠크형 호텔보다 규모가 큰 편이며, 일부 룸의 경우 방콕 최초의 복층 구조로 독립적인 공간을 잘 활용한 것이 돋보입니다. BTS 아속과 프롬퐁역 사이 수쿰빗 대로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인근에는 베이커리, 카페 은행 등이 있으며 길 건너에는 벤자씨리 공원이 있어 도심 산책도 가능합니다. 무료로 인터넷(객실포함)을 제공하며 조이너스 차지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S31 스쿰빗 호텔S31 Sukhumvit Hotel ▷ S31 스쿰빗 호텔은 5성급 부띠크형 호텔로 2010년에 오픈 하였습니다.
또한 여행표준약관 13조4항 의거해 출발 후 고객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한 경우에는 환불을 청구할수 없으며, 개별 행동에 따른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그리고 비교적 시설이 괜찮으면서 약간의 스트립을(?)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업소로는 폴로가 있는데 상단에 러시아 무용수가 춤을 추면서 호객을 하는 까닭으로 찾기가 쉽다. 파타야 해변 도로의 제일 남쪽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말그대로 노천빠와 각종 아고고빠들이 밀집되어 있는 환락의 거리이다. 칭이 Saizeriya Italian Restauant에서 주문한 스파게티에서 죽은 쥐 사체가 나왔다는 불만이 식품보건부에 신고됐다. 식품위생부는 쥐 E형 감염 바이러스가 인간에게 전파할 수 있다고 보고 해당 이탈리아 식당 영업을 중단시키고 조사 중이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대상지를 가능한 조금만 손대기로 했다.
아르테 호텔Arte Hotel 방콕의 중심지역인 스쿰빗에 2016년 오픈한 4성급 호텔로 위치적 장점과 함께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다양한 베드타입을 제공하여 한번에 한방에 성인4명과 함께 하거나 가족여행자들때 가성비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모벤픽 시암 호텔 파타야Movenpick Siam Hotel Pattaya파타야 남단을 향하다 보면 우측 해변에 우뚝 솟은 범상찮은 고층 빌딩과 마주친다. 35 층으로 인근에서는 가장 높은 모벤픽 Siam Hotel Na Jomtien Pattaya다. 휴양과 놀이시설이 잘 갖춰진 파타야 센터라 그랜드 호텔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휴양 목적으로 적합하고 시설도 세련됐다.
샹그릴라 호텔 방콕Shangri-La Hotel Bangkok 1986년 오픈한 샹그릴라 호텔은 총 799개의 객실을 보유한 5성급의 호텔 이다. 케이씨 리조트 앤 오버 워터 빌라KC Resort & Over Water Villas차웽비치 북부 언덕쪽에 위치한 케이씨 리조트 앤 오버 워터 빌라는 위치에 맞게 대부분의 객실에서 차웽비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멋진 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차웽시내까지는 도보로 약 10~15분 공항까지는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적 이점과 가격대비 부대시설등이 매우 좋아 만족도가 높은 고급리조트입니다. 케이씨 리조트 앤 오버 워터 빌라KC Resort & Over Water Villas 차웽비치 북부 언덕쪽에 위치한 케이씨 리조트 앤 오버 워터 빌라는 위치에 맞게 대부분의 객실에서 차웽비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멋진 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 & 스파 (구, 파타야 매리엇 리조트 & 스파)Avani Pattaya Resort & SPA5성급의 특급리조트로, 2011년도에 디럭스룸을 제외한 전객실이 리노베이션을 완료했다. 파타야 중심 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해변까지는 도보로 약 5분정도 소요 된다.
방콕 유흥 정 중앙에 위치하여 쇼핑과 파타야 워킹스트릿, 파타야 쇼장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힐튼 파타야Hilton Pattaya 2010년 12월에 오픈한 힐튼 파타야는 최고의 시설과 직원들이 케어하는 럭셔리 5성급이다. 힐튼 후아힌 리조트 & 스파Hilton Huahin Resort & Spa ▷ 후아힌 시내의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2007년 리노베이션을 하여 깨끗한 시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레사 3박5일Paresa Resort Phuket푸켓서쪽 카마라 절벽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늑한 휴양을 즐기기 좋은 리조트이다. 5성급 호텔로 모던하고 심플한 객실과 한적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있도록 설계된 리조트의 인테리어로 인해서 가격대비 만족도는 높은 리조트 중 한 곳이다.
식물원이 조화롭게 꾸며진 아름다운 곳으로 특히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전통타이민속공연과 코끼리쇼는 농눅 빌리지관광의 최고의 볼거리 입니다. 하기 휴무일에 행사가 포함되는 출발상품(2일차 행사이므로, 해당일의 전날(-1일) 출발상품)은 예약시 꼭! 또한, 2017년은 국왕서거 관련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왕궁에메랄드 휴관 될 수 있음을 사전 공지드립니다. ※태국은 왕궁/궁전/사원 관광시 한국인 가이드의 인솔이 법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현지인 가이드가 동반합니다. ③ 태국은 왕궁/궁전/사원 관광시 한국인 가이드의 인솔이 법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현지인 가이드가 동반합니다.